블로그 이미지
Sergio Donati Julyu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80)
[Apple] (154)
[DESKTOP] (64)
[DEVELOP] (36)
[FINANCE] (4)
[EPINEPHRINE] (60)
[ILLUST] (52)
[MEDIA] (85)
[NETWORKS] (68)
[OFFICE] (144)
[OPERATING_SYS] (70)
[SECURITY] (16)
[SYSTEM] (108)
[Equipment] (15)
Total407,927
Today22
Yesterday43
'
http://support.google.com/chrome/bin/answer.py?hl=ko&cbrank=5&cbid=xqjaktyz2fr1&ctx=cb&answer=142063&src=cb


새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 만들기


새로운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이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이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된다면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이 손상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 데이터 폴더에서 기본 하위 폴더를 이동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메뉴 > 실행으로 이동합니다.
  2. 운영체제에 맞게 텍스트 입력란에 다음 디렉토리 중 하나를 입력합니다.

    Windows

    • Windows XP: %USERPROFIL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Google\Chrome\User Data\
    • Windows Vista 및 Windows 7: %LOCALAPPDATA%\Google\Chrome\User Data\

    Mac OS X~/Library/Application Support/Google/Chrome/Default

    Linux~/.config/google-chrome/Default

  3.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열린 창에서 'Default' 폴더 이름을 'Backup'으로 바꿉니다.
  5. 'User Data' 폴더의 'Backup' 폴더를 한 수준 위의 'Chrome' 폴더로 이동합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표시되면 새로운 사용자 프로필을 만들어서 현재 사용자 프로필을 교체합니다.

보호된 시스템 파일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메뉴 > 실행으로 이동합니다.
  2. SFC.EXE /SCANNOW를 입력합니다(SFC.EXE와 /SCANNOW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함). 이렇게 하면 컴퓨터의 보호된 시스템 파일에서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할 수 있는 Microsoft 유틸리티가 시작됩니다.

Google 크롬을 열고 여전히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말 포럼에 알려주세요.





/Volumes/Macintosh HD 1/Users/


Posted by Julyus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