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ergio Donati Julyu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86)
[Apple] (156)
[DESKTOP] (64)
[DEVELOP] (36)
[FINANCE] (4)
[EPINEPHRINE] (60)
[ILLUST] (52)
[MEDIA] (86)
[NETWORKS] (69)
[OFFICE] (145)
[OPERATING_SYS] (70)
[SECURITY] (16)
[SYSTEM] (108)
[Equipment] (16)
Total
Today
Yesterday


http://javastore.tistory.com/126

이런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서 잘 포스팅 하지 않는데 저와 같은 문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봐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

아마 iOS 개발자 등록시에 한방에 되지 않는 분들은 아마 개발자 등록시 입력했던 영문 이름과 카드에 이름이 달라서 Activation Code를 받고도 인증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네요.

저역시 이런 문제가 있어서 인터넷에서 많이 본데로 Contect us  에 가서 문의를 남겼습니다. 그럼 이제 되겠지 했는데 왠걸 영어가 잔뜩 써있는 이런 메일이 왔네요.
==============================================
We are currently in the process of reviewing your iOS Developer Program and Safari Developer Program enrollment information and have found that the billing information entered during your iOS Developer Program and Safari Developer Program purchase does not match your enrollment information. Therefore, the activation of your Program has been placed on a temporary hold.
In order for us to verify your identity, please fax the following form along with a notarized copy of your government issued photo identification to us. Developers located in the US and Canada may fax their documentation to 1-877-838-1382. Developers located internationally may fax their documentation to 1-408-974-7683. When faxing this information, please include your Enrollment ID #XXXXXXXXXX.
We cannot activate your program if the verification documentation you provide us is not notarized or solicitor certified.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need further assistance, please contact us.
Best regards,

Apple Developer Program Support
============================================== 
메일내용인 즉 인증이 되지 않으니 인증 될만한 것들을 요런 양식에 맞게 Fax로 보내라는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봤더니 개발자 등록때 이름과 카드 이름도 다를 뿐더러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iOS Developer Program을 구매할때 한글 이름으로 구매했더니 이렇게 더 복잡하게 됐네요...

즉 개발자 등록 이름 = 카드 이름 = 애플스토어 구매시 구매자 이름

뭐 하라는 데로 팩스를 보내도 되겠지만 엄청 겁나게 귀찮은 관계로 무작정 애플쪽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애플스토어 고객센터에 가니까 가장 많이 보이는 전화번호 1544-2662 에 전화를 했습니다. 사실 이 전화번호는 기기에 대한 문의를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근데 걸었습니다.ㅋㅋ 한참 얘기를 들으시던 상담원 분은 이건 이쪽이 아니라고 하시면서 전화번호를 알려 주셨는데 이게 대박입니다.

080-860-9797
 이게 뭔가 봤더니 ios등록에 관한 일들만 하는 번호인것 같습니다. 오잉.. 이런게 있었나 하면서 전화를 거는데 엄청나게 말이 빠른 상담원 분이 받으시더군요.. 다행이 한국말을 하시긴 했지만 "나는 외쿡에 사는 한국 출신이야"라는 느낌을 풍기는 것이 아..이거 외국으로 전화를 걸었구나!! 감이 딱왔습죠~ㅋㅋ

그래서 그쪽에서 아이디 알려달라 해서 알려주니,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한글로 구매를 하셔서 글씨가 다 깨진다고..ㅋㅋ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더니 다 됐다고 하면서 이전에 받았던 Activation Code를 다시 클릭하면 인증이 된다고 ㅋㅋ 오예!!


정말 힘들게 인증 받았네요.... 저와 같은 일을 겪으시면 무조건 저 번호로 걸어보세요~ㅋㅋ 

이상 iOS 개발자 등록 삽질 이야기 였습니다~ㅋㅋ
Posted by Julyu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