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ergio Donati Julyu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85)
[Apple] (155)
[DESKTOP] (64)
[DEVELOP] (36)
[FINANCE] (4)
[EPINEPHRINE] (60)
[ILLUST] (52)
[MEDIA] (86)
[NETWORKS] (69)
[OFFICE] (145)
[OPERATING_SYS] (70)
[SECURITY] (16)
[SYSTEM] (108)
[Equipment] (16)
Total
Today
Yesterday
출처 카페 > 자바/Java/C/C++ 개.. | 진용훈
원문 http://cafe.naver.com/javacircle/19493
 
--------------------------[준비사항]-----------------------
 
음악이 안나오면, 싸이월드, 네이버 뮤직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 싸이월드 뮤직플레이어 설치:
첨부파일의 cyplayer_setup.exe 를 다운로드후 실행해주세요.
- 네이버 뮤직플레이어 설치
http://blog.naver.com/imsangchin 사이트에 가신후, 음악이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음악플레이어에 "설치"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후 설치합니다.
또는, 첨부파일(NaverBGM_Setup-dwsypark.exe)를 다운로드후 실행해주세요.
-------------------------------------------------------------
 
 
 
 
무료 음악 듣는 프로그램 뮤직인
 

(프로그램의 배포및 사용은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본게시물 역시 자유롭게 펌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의 최신버젼을 원하시면, http://cafe.naver.com/javacircle/19493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3달 넘게 걸리는 꽤 오랬동안 혼자 한 프로젝트입니다. 드디어 완성해서 올립니다.

현재 버젼은 v1.0 입니다.

뮤직인(music_in.exe) 파일은 사이월드의 음악을 검색해서 듣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제가 몇분한테 프로그램을 테스트 해본결과 큰 버그는 현재 찾지 못했습니다.

 

사용방법:

music_in.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참고로, 자신의 pc에 싸이월드 뮤직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첨부파일 cyplayer_setup.exe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합니다.)

곡이 연주가 안되면 반드시 첨부파일의 cyplayer_setup.exe 프로그램 설치해주세요.

 

music_in.exe  파일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가수, 제목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후 엔터를 치거나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검색된 리스트에서, 좌측의 체크버튼을 선택해서, 실제로 들을 음악을 선택한후, 확인을 누릅니다.

3) 선택된 곡들이 프로그램 하단의 리스트에 보입니다. 이제, 리스트내 듣고 싶은 곡을 더블클릭하거나, 선택후 play 버튼을 누릅니다.

 

 

4) 선택한 노래의 삭제는 리스트내에서 노래 선택후, Del 키또는 BackSpace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선택은 Ctrl 키를 누른후, 선택하면 복수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Shift 키도 마찬가지구요

 

5) 프로그램내 세팅을 초기화 하려면,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에 "setting.ini" 파일이 있는데, 삭제하면 됩니다.

 

참, 프로그램 사용후 괜찮거나 버그 발견시 덧글로좀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뮤프리나 다른 무료음악 프로그램 보다는 안정성을 높였어요. 기존의 프로그램들이 상업적으로 이용하려고 하다보니 이것저것 마구 설치하고 해서 프로세스 사용량이 크게 높습니다. 그래서, "뮤직인"은 이런거 없이 그냥 플레이만 해서 성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프로그램의 배포및 사용은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본게시물 역시 자유롭게 펌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의 최신버젼을 원하시면, http://cafe.naver.com/javacircle/19493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Julyu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