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ergio Donati Julyu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85)
[Apple] (155)
[DESKTOP] (64)
[DEVELOP] (36)
[FINANCE] (4)
[EPINEPHRINE] (60)
[ILLUST] (52)
[MEDIA] (86)
[NETWORKS] (69)
[OFFICE] (145)
[OPERATING_SYS] (70)
[SECURITY] (16)
[SYSTEM] (108)
[Equipment] (16)
Total
Today
Yesterday



nplayer 기존구매자 가족공유를 위해 재구매 시도 (아이폰 inapp 정책관련) 사용기3 종료 (직접헤결방법)


한달 여 에 걸쳐 상담을 하였는데 

매우 황당한 답변을 받게 됩니다 

사용기1 :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793651 
사용기2 :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793908 


inapp 뜨는건 개발자에게 문의해라.. 

저는 이미 개발자가 애플 영수증 문제 확인 문제라고 답변받은걸 상담중에 내용을 알려준 상황이였습니다. ... 

노답 애플 (한국어 이해능력이 없습니다)> 

애플은 2.6버전에서 3.0 으로 업데이트가 안되는 문제로만 인식합니다... 
3번에걸쳐 상담원통해서 이사안 책임자에게 정확한 문제가 무엇이다고 말해주고 전해달라 라고 여러번 말했음 에도 불구하고 
(당연히 어플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됩니다. inapp이 안뜨게 하는게 목표인데) 
가족들 계정들이나 제계정이 3.0 버전으로 앱스토어 업데이트가 안되는문제인줄 인지를 2주동안 한 후 답변입니다. ... 


업데이트가 잘되고 inapp 을 결제하라고 나온다는 상황을 재 확인받기위해 이 한달동안 개고생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튠즈문의는 전화는안되고 메일로밖에 안되서 답변보내고 기다리고 보내고 기다리고 정말 불편합니다. 




애플답변 : 

다운로드 된 App을 확인시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스크린샷 처럼 Upgrade(업그레이드) 메뉴가 나와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다운로드된 App의 버전을 확인시 3.0.0.58 버전으로 정상적인 3.0 version이 다운로드가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버전에 대한 확인은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신 스크린샷의 메뉴화면 처럼 메뉴를 확인하시면, 맨위의 nPlayer 이름 우측에 있는 톱니모양(설정) 버튼을 눌러 주시고, About(정보)을 확인하여주시면 다운로드 받으신 App의 version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0 version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었지만, 메뉴에 Upgrade 표시가 나오는 문제로 확인하였습니다.

위의 시도한 모든 계정에서 정상적으로 3.0 version으로 다운로드가 된것으로 확인되며, 위의 안내처럼 3.0 버젼이지만 Upgrade 표기가 이뤄지고 있는 오류는 개발사로 연락을 해주셔서 업데이트가 이뤄질 수 있도록 피드백 진행을 요청드립니다.
( App의 Update 및 제작은 각 개발사에서 이뤄지고있어, 이 부분에 대한 수정은 저희가 확인은 개발사로 요청을 주셔야 적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도움드리지 못한 점에대해 양해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에대해 정확한 확인 후 안내를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입니다. iTunes Store와 좋은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조사기간 동안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면서 문의가 있으시거나 추가 검토사항이 있으실 경우 제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이 이메일의 회신으로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회신드리겠습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혼자 문의 내용을 정확한 확인 했다 자뻑하고 안내했다고 기쁜 애플 
저는 해결된게 하나도 없습니다... 


- 이전에 개발자 문의 답변 내용입니다 (이내용 상담중에 2번이나 애플에게 알려주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nPlayer 고객지원팀입니다. 

nPlayer는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상황인지를 판단하기 위해 앱 구매 영수증 과 유료 업그레이드 구매 영수증을 확인합니다. 
앱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nPlayer는 앱스토어에 영수증을 복원을 요청하며, 앱스토어에서 보내주는 영수증을 갖고 판단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기존 2.6.5 앱 구매 영수증과 선물받은 3.0 버전 구매 영수증이 겹쳤을 때 앱스토어에서는 2.6.5 영수증을 보내주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3.0 버전이 설치됐어도 nPlayer는 2.6.5 버전에서 무료 업데이트 후 유료 업그레이드는 아직 안한 것으로 판단하여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앱스토어의 이슈이기 때문에 저희 쪽에서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해결방안: 
애플에게 해결 방법은 때려 치우고 (제가 직접 3.0구매이력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1. 가족구성원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앱을 각자 선물한다 (3.0 최신버전 구매 영수이력이 구성원개인에게 생김) 
2. 본인 이전구매자 는 inapp 결제를 하여 dts 기능을 사용 활성화 시킨다. (이전구매자는 신규구매해도 3.0 영수증으로 갱신이안됨) 

3. 가족구성원에게 선물한 앱들을 전부 환불한다 (환불해도 구매 영수기록 확인하는건 남아있어 정상사용가능) 

4. 가족구성원이 다음에 다운로드는 본인인 가족공유 대표자 계정을 통해 다운로드 한다. 
(가족 대표자 구매내역에서 다운로드를 해도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이력이 생긴상황이라 full 버전 사용가능함) 

혼자 해결방안으로 하기로했습니다. 애플 이 무슨 문제인지 인지를 못합니다. 


'[Apple] > iApplic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ter minder  (0) 2014.12.03
Things By Cultured Code GmbH & Co. KG  (0) 2014.11.21
Plant Nanny 2014/09/25  (0) 2014.09.25
Day One 1.14.2 ipa  (0) 2014.09.18
1Password 4.5.3 ipa  (0) 2014.09.17
Posted by Julyus
, |


Dolby Home Theater v4를 윈도우 10에 설치하기.-P25W


1. 사운드카드를 윈도우 8.1 드라이버로 재설치 한다.


http://www.gigabyte.kr/products/product-page.aspx?pid=4634&dl=1#driver


2. Dolby Home Theater v4를 설치한다.


http://www.gigabyte.kr/products/product-page.aspx?pid=4634&dl=1#utility



돌비 홈 씨어터 윈도우 10에 설치하기.

Posted by Julyu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