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구글 크롬 새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 만들기
Julyus
2012. 4. 25. 22:54
'
http://support.google.com/chrome/bin/answer.py?hl=ko&cbrank=5&cbid=xqjaktyz2fr1&ctx=cb&answer=142063&src=cb
/Volumes/Macintosh HD 1/Users/
http://support.google.com/chrome/bin/answer.py?hl=ko&cbrank=5&cbid=xqjaktyz2fr1&ctx=cb&answer=142063&src=cb
새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 만들기
새로운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이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이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표시된다면 브라우저 사용자 프로필이 손상되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 데이터 폴더에서 기본 하위 폴더를 이동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 시작 메뉴 > 실행으로 이동합니다.
- 운영체제에 맞게 텍스트 입력란에 다음 디렉토리 중 하나를 입력합니다.
Windows
- Windows XP: %USERPROFILE%\Local Settings\Application Data\Google\Chrome\User Data\
- Windows Vista 및 Windows 7: %LOCALAPPDATA%\Google\Chrome\User Data\
Mac OS X: ~/Library/Application Support/Google/Chrome/Default
Linux: ~/.config/google-chrome/Default
- 확인을 클릭합니다.
- 열린 창에서 'Default' 폴더 이름을 'Backup'으로 바꿉니다.
- 'User Data' 폴더의 'Backup' 폴더를 한 수준 위의 'Chrome' 폴더로 이동합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표시되면 새로운 사용자 프로필을 만들어서 현재 사용자 프로필을 교체합니다.
보호된 시스템 파일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시작 메뉴 > 실행으로 이동합니다.
- SFC.EXE /SCANNOW를 입력합니다(SFC.EXE와 /SCANNOW 사이에 공백이 있어야 함). 이렇게 하면 컴퓨터의 보호된 시스템 파일에서 문제를 검사하고 수정할 수 있는 Microsoft 유틸리티가 시작됩니다.
Google 크롬을 열고 여전히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도움말 포럼에 알려주세요.
/Volumes/Macintosh HD 1/Us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