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Sergio Donati Julyu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86)
[Apple] (156)
[DESKTOP] (64)
[DEVELOP] (36)
[FINANCE] (4)
[EPINEPHRINE] (60)
[ILLUST] (52)
[MEDIA] (86)
[NETWORKS] (69)
[OFFICE] (145)
[OPERATING_SYS] (70)
[SECURITY] (16)
[SYSTEM] (108)
[Equipment] (16)
Total
Today
Yesterday







http://blog.naver.com/myjung264/40117155980

 

컴퓨터를 지금 까지 사용하면서 이렇게 쓰레기 백신은 난생 첨본다.

일단 맥아피 백신에 대한 2010년 4월 25일자  기사를 한번 보겠다.

 

맥아피, 바이러스 대신 멀쩡한 윈도우 프로세스 삭제 사태 일으켜

 

- 맥아피 바이러스 프로그램 오작동

 지난 21일, 백신 프로그램 맥아피(McAfee)를 사용하는 개인과 기업들 중 일부는 윈도우XP 시스템이 아예 멎어버리는 사태에 직면했다. 이유인 즉, 'W34/wecorl.a'바이러스를 없애는 목적의 업데이트가 시행되던 지난 수요일, 엉뚱하게도 윈도우 XP 서비스 팩 3에 들어있는 "svchost.exe"를 삭제해버렸던 것이다.

 이 때문에 윈도우 부팅을 위한 프로세스가 사라짐으로써 결과적으로 재부팅이 반복되거나 네트워크 기능 마비, 일부는 USB 드라이버조차 인식되지 않아 복구조차 되지 않는 상항에 직면하게 되었던 것이다. 위 사건은 윈도우 XP 서비스 팩 3에만 해당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맥아피 지원 사이트에는 비스타 구동 PC도 영향을 받았다는 게시글도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해 맥아피는 모든 것에 대해 다 설명할 수 없지만 제대로 복구되고 또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조사 결과에 대해서도 최대한 빨리 발표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피해를 입은 PC복구는 사용자가 일일이 복구해야 하며, 맥아피는 복구 방법에 대한 자료를 올려 놓았다. 또한, 윈도우 안전모드로 들어가는 SuperDAT Remediation Tool 이라는 반 자동 툴도 배포했다. 이 툴을 다운로드 받으면 네트워크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다.

 

이런 백신의 기본도 안되어있는 쓰레기 백신을 봤나!!

 

이런 쓰레기 백신이 3분기에 시장 수요 회복에 힘입어...

영업력은 좋아서 어디서 술퍼먹이고 영업했는지 로비를 해댔는지 5억2천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한다.

맥아피는 현재 휴렛패커드(HP)와 삼성컴퓨터에 기본설치되어 출시되고 있다. HP는 미국꺼라 그렇다 치고 삼성은 삼성PC의 맥아피 바이러스 백신 기본탑재를 당장 빼라!! 국가 망신이다! 그래서 맥아피라는 백신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깔려 있으니까 좋아서 쓴다. 1년이 지나면 결제를 해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맥아피라는 백신은 윈도우 파일 삭제 뿐만 아니라, 지 멋대로 내 컴퓨터의 파일을 바이러스로 오진해서 삭제시켜 버린다. 사용자에게 알림창도 안준다. 게다가 삭제를 하려고 해도 (윈도우 제어판 - 추가삭제) 완전하게 삭제가 안된다. 아주 끈질긴 생명력을 가진 녀석이다. 그래서 저렇게 매출이 신장했을 지도 모른다. 지워도지워도 안지워진다.

 

또한 내가 바이러스가 아닌 파일을 맥아피 한국지사를 통해서 손수 리포트했으나, 바이러스가 맞다고 끝까지 우기면서 시정조치를 안한다. 이런 지멋대로 백신이 있나?

여튼 맥아피를 지우다지우다 안되서 정보를 뒤지다가 드디어 이놈을 깔끔하게 지우는 방법을 알아냈다. 밑에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맥아피가
아주 속시~~~~~~~원하게
삭제제거된다.


file mcpr-gyges.exe

이거 지우고 나니까 속이 다 후련하다!! 10년 먹은 체증이 순간증발!!

 

여러분도 맥아피를 쓴다면 지금 당장 지우길 바란다.
정말 쓰레기 중에 상쓰레기 백신이다.




Posted by Julyu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